도쿄의 가성비 호텔 JR-이스트 호텔 메츠 코마고메 추천합니다. JR-이스트 호텔 메츠 코마고메는 코마고메역과 접해 있는데, 이 코마고메 역은 JR 동일본 야마노테 선, 도쿄 메트로 난보쿠 선이 운행하는 역으로, 교통편이 매우 우수한 편입니다.
여성 전용 룸도 마련되어 있고, 룸은 대부분 실질적으로 1인용이나 최대 2인까지 숙박할 수 있습니다.
위치
주소: 2 Chome-1-39 Komagome, Toshima City, Tokyo 170-0003 일본
전화번호: +81 3-5319-0011
호텔 외관 및 로비, 객실
레스토랑 / 뷔페
평점 및 후기
평점: 9.2/10 (574개 후기)
JR역과 지하철 난보쿠선 바로 앞이어서 시내를 움직이는데 아주 편리했습니다. 조식도 같은 건물에 있는 Denny’s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조식 시간도 6-11시로 넉넉하고 간단하지만 아침으로는 괜찮게 먹을수 있는 메뉴 (밥, 또는 팬케익, 토스트 등 선택)여서 좋있습니다. 방은 일본 호텔이 그렇듯 한사람이 쓰기에 큰 불편이 없는 정도의 작은 크기였습니다.
JR에서 운영하는 호텔이라 매우 가성비가 좋습니다. 주변은 주택가라 조용한 편이고 신주쿠나 시부야 등과는 거리가 있지만 어차피 야마노테선을 이용할 거니까 큰 불편함은 없다. 주변의 오래된 정원은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역시 일본 숙박시설은 비좁긴 했지만 온수도 잘 나오고 히터도 따뜻해서 편안하게 5일 지내다가 갑니다. 다음에 도쿄 오더라도 또 묵을까합니다. 도쿄역이랑 JR로 직행이라 참 편리했습니다. 주변에 로손 패밀리마트 편의점 세곳이 도보 1분이내 위치해서 추천추천
호텔이 고마고메역에서 올라와 30초 거리에 위치해있어서 더운 날씨에 다행이었음. 바로 옆건물에 편의점이 있음. 일본 호텔치고 방 크기도 괜찮은 편이고 청소 등 관리상태도 훌륭함. 여러가지 일회용품도 무료로 제공함. 나리타 공항으로 들어가서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할 경우 우에노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함. 다시 방문할 의사 있음.
지하철 역 3번 출구로 나오면 10초만에 도착이에요. 근처 편의점도 많고 간단하게 지하철역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하기도 좋아요. 어메니티에 바스솔트가 제공되어 여독 풀기가 좋고 발마사지기도 객실에 배치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~ 객실도 깔끔하고 적당히 넓고 좋아요! 다음에 가도 또 묵고싶어요.
호텔 안내
호텔 규모
- 152개 객실
- 총 9층 규모
체크인/체크아웃
- 체크인 시간: 15:00 ~ 05:00
- 최소 체크인 나이(만): 18세
- 체크아웃 시간: 11:00
여행 관련 제한 사항
- 코로나19 관련 제한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.
특별 체크인 안내 사항
-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.
- 이 숙박 시설은 운영 시간 이후에 체크인하실 수 없습니다.
체크인 시 필요한 사항
- 부대 비용에 대비해 신용카드 또는 현금 보증금 필요
- 사진이 부착된 정부 발행 신분증이 필요할 수 있음
- 체크인 가능한 나이: 만 18세부터
아동
- 유아용 침대 없음
반려동물
- 반려동물 동반 불가
-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가능
인터넷
-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제공
- 객실 내 무료 WiFi
주차
- 시설 내 주차 공간 없음
호텔 정책
필수 요금
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청구하는 요금
- 도시세는 1박 객실 요금에 따라 1인 기준 1박당 JPY 100 ~ 200입니다. 1박 요금이 JPY 10,000 미만인 경우에는 본 세금이 적용되지 않으며, 추가 면제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예약 후 받으신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해당 사무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기타 선택 사항
- 풀 브렉퍼스트 아침 식사: 성인 JPY 730, 어린이 JPY 730의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(대략적인 금액)
정책
일본 후생노동성은 모든 외국인 방문자가 여관, 호텔, 모텔 등의 모든 숙박 시설에 투숙할 때 여권 번호와 국적을 제출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. 또한, 숙박 시설의 소유주는 제출된 모든 투숙객의 여권을 복사하고 해당 복사본을 보관해야 합니다.
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.
결론 : JR-이스트 호텔 메츠 코마고메
JR-이스트 호텔 메츠 코마고메는 도쿄에 나홀로 여행, 특히 여성 혼자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호텔입니다.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매우 깔끔한 편이며, 교통편도 매우 우수합니다. 조식도 인근 편의점이나 1층에 위치한 상가에서 해결할 수 있어 조식에 대한 아쉬움도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. 도쿄에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.
1 thought on “JR-이스트 호텔 메츠 코마고메 | 도쿄 호텔 추천 (1)”